02-318-6231 info@netsesang.co.kr

About Netsesang.Co.,Ltd.

온라인 시대를 살면서 내 사업장에 온라인을 갖추지 않는 것은 무언가 잘못된 것입니다.

사업장이 잘 돌아가지 않거나 혹은 더 크게 성장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사장 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을 어떻게 손대야 할 지 모르기에 답답한 상황이 연출 되기 십상입니다.

그리고, 온라인은 익명이 많은 곳이기에 신뢰를 주는 공급자를 만나기도 어렵습니다.

저희 (주)넷세상은 대한민국의 중소기업 사장님들의 온라인 비즈니스의 답답함을 해소해 드리기 위해 나왔습니다.

서로 믿고 하나가 되기 위해 나왔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업장이 서로 동떨어진 영역이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같은 비즈니스에 역할만 다른 것입니다.

따라서, 한 배를 탄 것처럼 같이 행동을 해야 하며 수시로 노를 맞춰야 앞으로 빠르게 나아갈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의 영역을 이해하지 못하는 온라인은 겉돌 수 밖에 없으며 비효율의 길을 가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제 (주)넷세상과 함께 온라인/오프라인 힘을 합쳐 함께 나아가십시다. 

24시간 온라인 영업

온라인 사업장은 주말이나 저녁 휴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주 7일 24시간 365일 근무합니다.

산업계의 핵심

10대 매출 회사의 절반은 온라인 인터넷 IT 회사입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도 동일합니다.

사장님들과 함께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 역사는 이루어집니다. 온라인 혼자 독단적으로 성공한 사례는 없습니다. 

온라인으로 매출 상승

온라인으로 기대하셨던 수익이 없으셨거나, 아예 온라인을 등한시하고 계셨다면 이번이 기회입니다.

Our Mission

대한민국의 근간을 이루는 중소기업을 온라인 인터넷 강국으로 발전시켜 온라인 강대국으로 발전시키고 나아가 전 세계를 온라인으로 주름잡는 시대를 여는 것이 우리 (주)넷세상의 지상 과제라 생각합니다.

산업혁명과도 같은 제 3의 물결 인터넷 온라인 산업이 제 4차 산업혁명으로 접어들고 있는 시점에 아직 걸음마 수준인 중소기업의 온라인 경쟁력을 극대화 시키는 것이 사명입니다.

이를 위해 그동안 경험하였던 모든 산업계의 지식과 온라인 지식을 결합하여 우리나라 중소기업이 새로운 이익 창출을 하도록 힘써 노력하겠습니다.

Testimonials

글로벌 전자상거래는 교역을 제한하던 지리적 장벽을 제거했을 뿐 아니라 아주 작은 기업까지도 전세계에 닿을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또한 전자상거래는 기업의 규모에 상관없이 모두 같은 크기의 화면에서 경쟁하게 해준다.

스테파노 코퍼

“디지털 경제 시대”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은 “e비즈니스”라는 용어와 함께 국내 기업들에게, 우리 나라의 근대화이후 일찍이 경험하지 못했던 엄청난 변화와 기업의 사활을 건 승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변정주(아더 앤더슨코리아 대표이사)

전자상거래에 투자해서 얻는 게 뭐냐구요? 지금 제 정신으로 묻는 거요? 이건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거나 마찬가지란 말이오. 콜럼버스가 투자해서 얻은 게 뭔지 모르겠소?

앤드류 그로브, 인텔 회장

문의하기 or 견적요청

Phone

(02) 318-6231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