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업장으로
매출을 수직 점프 시키세요!!
(홈페이지/블로그/SNS)
매출을 수직 상승 할 수 있는 이유, 하나.
“물고기가 많은 곳으로 가야 많이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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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고기가 많은 곳으로 가야 많이 잡는다” 는 만고 불변의 진리. 내 집 앞마당에서만 잡는 새는 몇 마리 되지 않습니다.
어디로 가야 많은 새를 잡을까요? 전국 혹은 전 세계로 나가야 합니다.
어장을 넓히고, 매출을 획기적으로 증대 시키려면 바로 물고기가 넘쳐나는 넓은 바다 즉, 인터넷의 세계로 나가는 것입니다.
온라인에 중독된 시대를 이용한다!
안타깝지만 사실입니다. 게임부터 유튜브, 인스타, 네이버 등 온라인에 중독된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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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중독을 치료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말이 의미하는 바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 몰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밤에 지름신이 강림한다는 우스운 얘기가 있습니다. 매출은 밤에 지름신을 통해 상승하는 것이 진리입니다.
물고기중에 야행성 물고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밤에 그물을 던져야 이들을 낚을 수 있습니다.
인간 세상에서 밤에 영업하는 사람은 없지만, 온라인은 다릅니다. 밤에도, 24시간 동안 휴일도 없이 일합니다.
따라서, 온라인을 잘 활용하면 밤에도, 주말에도, 공휴일에도, 휴가 기간에도 쉬지 않고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훌륭한 밑밥(홈페이지)을 운영하라!
홈페이지, 자사 메일 주소를 활용하여 고기들에게 무한대의 신뢰를 안겨야 합니다! 구매 결정의 마지막 단계에서 홈페이지의 존재 유무는 결정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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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기들도 큰 밑밥과 그럴싸해 보이는 밑밥에 신뢰를 보내고 덥썩 물게 됩니다. 어줍잖고 형편없어 보이는 밑밥은 아주 배고픈 고기가 아닌 이상에는 그냥 가버립니다.
아주 그럴싸한 밑밥, 어떤게 있을까요? 광고나, SNS 컨텐츠, 블로그가 다 밑밥이지만 조금 모자랍니다. 정말 미끼 수준밖에 되지 않습니다.
가장 그럴싸한 밑밥은 바로 홈페이지입니다.
왜 홈페이지가 가장 신뢰도가 높은 밑밥일까요? 사람들은 그 회사나 상품, 혹은 서비스를 어찌 어찌해서 알게 되었다 하더라도 먼저 그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를 인터넷에서 조회를 하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됩니다. 당연합니다. 어떤 회사인지도 모르는 제품을 누가 선뜻 구매를 할까요?
홈페이지는 이러한 구매자의 마지막 신뢰도를 확! 상승시켜서 매출을 수직 상승하게 만듭니다. 간혹 비용이 아까워서 혹은 귀찮아서 홈페이지 운영을 안하고 계시는 분들은 막판에 다 잡은 고기들을 전부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역지 사지로 입장을 바꾸어서 생각을 해 봅시다. 나라면 회사 홈페이지가 운영되고 회사 홈페이지 이메일을 사용하는 어느 정도 규모가 있어 보이는 회사 물건을 구매할까요? 아니면 아무리 뒤져봐도 블로그밖에 없는 회사의 물건을 구매할까요?
프랜차이즈는 바로 이런 신뢰 문제때문에 운영이 되는 것입니다. 개인 소상공인 브랜드는 듣보잡에 신뢰가 가지 않지만 프랜차이즈는 홍보도 어느 정도 되고 자사 홈페이지도 운영되고 컨텐츠도 돌아가기 때문에 거기에 편승해서 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브랜딩이라는 것인데, 홈페이지는 그만큼 중요한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온라인 운용 비용은 저렴하게!
온라인 운용은 나의 규모에 맞게 운용하는 것이 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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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고기를 잡을 가장 좋은 방법이 있다고 한들, 엄청나게 비싼 어선에 엄청나게 비싼 어군탐지기에 최첨단 비싼 그물로 무장하면 좋기야 하겠지만 어떻게 감당을 할까요?
여기서 우리는 가성비 최적화라는 단어를 생각해야 될 때입니다. 뗄 것은 떼고 붙일 것은 붙여서 나에게 맞는 가장 최적의 온라인 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또한 물고기 잡는 지식이 없을 때는 물고기 잡는 전문가들을 고용해야 합니다. 나는 단지 물고기만 잡을 줄 안다고 가정하면, 배를 만드는 조선소에 의뢰를 해야 되고, 어군탐지기를 전문가를 통해 사야 되고, 그 조종을 할 수 있는 전문가를 고용해야 합니다. 밑밥을 만들고 뿌릴 수 있는 전문가를 고용해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도대체 전문가를 몇 명이나 고용해야 될까요? 한도 끝도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내가 따로 따로 고용한다고 하면 탈이 나게 됩니다. 그 분야를 잘 알지도 못할 뿐더러 운용도 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이럴 때 어선 만드는 사람이 All in One package로 다른 모든 것들을 다 할 수 있다고 하면 장땡!입니다. 알고 보니 가격도 따로 따로 사서 관리하는 비용보다도 더 저렴하다고 하면 왓따! 입니다. 이것을 우리는 로또! 맞았다, 혹은 심봤다! 라고 합니다.
매출이 당장 얼마 되지도 않는데, 아무리 온라인 운용이 좋다고 한들 무리하게 운용을 할 수는 없습니다. 가장 좋은 가성비로 효율적인 장비를 세팅하여 장착하면 무리 없이 바다 가운데서 많은 고기 즉 높은 매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매출을 수직 상승 할 수 있는 이유, 둘.
국내와 해외 매출 TOP10의 30%는 온라인 포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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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에 나가 어장 탐지 기계가 없다면 망망대해에서 시간만 보내다 올 것입니다. 온라인의 바다에서 고기를 잡으려면 바로 뛰어난 어군 탐지기가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는 어떤 게 어군탐지기 일까요?
네이버, 카카오, 쿠팡,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 빙 회사의 매출액을 보셨습니까? 현대자동차, 삼성전자와 비교되는 굴지의 회사들입니다. 이들이 판매하는 상품의 실체를 보셨습니까? 실체도 존재하지 않는 회사들이 전세계 매출을 좌지우지하고 있습니다.
상기 언급한 온라인 업체들이 바로 훌륭한 어군탐지기 입니다. 이제 이들의 힘을 빌리지 않고 영업한다는 것은 바보입니다. 전 세계 매출의 30% 가까이를 놓치는 것입니다. 이들과 가까워져야 됩니다. 그들의 힘을 빌려야 합니다.
그들의 힘을 최대한 빌리면 매출 수직 상승이 가능합니다.
밑밥을 던져라!
광고, 컨텐츠로 고기를 유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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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기가 있는 곳을 알았다면, 이제 밑밥을 던질 차례입니다. 그냥 고기가 많은 곳에 아무렇게나 던져도 잡히지만, 우리가 원하는 고기를 잡을 수 없고, 몰려 있는 고기를 향해 그물을 던지지 않으면 많이 잡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고기가 많은 곳에 다가가 투망을 해야 효과적으로 많이 잡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이 바로 광고 운영인데, 광고를 잘 만들어야 그 효과가 배가 됩니다. 어설프게 광고를 하고 카피라이트를 만들면 고기들이 눈치채거나 흥미가 없어서 그냥 가버립니다.
고기가 눈치를 못 채게 하는 또 다른 방법은 바로 컨텐츠입니다. 홍보성으로 접근하지 않고 정보성 컨텐츠로 접근하면 고기들이 더 많이 잡힙니다.
이러한 컨텐츠를 주기적으로 던져야 합니다. 그러면 반드시 잡힙니다.
물고기들이 스스로 찾아오게 한다!
SEM, SEO 전략을 통해 키워드를 통한 액티브 고객을 끌어들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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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 내 그물 속으로 찾아 들어오는 물고기만큼 잡기 쉬운 물고기도 없습니다. 그 물고기들은 바다 가운데서 어디 어디에 먹이가 있는가 찾아보다가 그물 속으로 자연스레 들어온 고기들입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혹은 유튜브에서 어떠한 상품 혹은 서비스를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들을 액티브 고객 즉 적극적으로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대체로 이러한 사람들은 어떠한 특수한 구매 목적을 가지고 조회를 하기 때문에 이러한 고객들은 매출로 연결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이럴 때, 우리의 홈페이지나 쇼핑몰로 연결될 수 있다면 그만큼 매출로 연결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어떻게 해야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 유튜브 같은 곳에서 우리의 상품이나 홈페이지가 노출되어 고객들이 들어올 수 있을까요?
바로 홈페이지의 파워를 높이는 SEO 키워드 작업으로 가능합니다. SEO 작업은 굉장히 고난도의 작업으로서 전문가들 조차도 장담하기 어려운 작업입니다. 하지만, 이 작업을 해 두는 것과 아무것도 안해두고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것은 천지 차이입니다.
SEO 작업을 최선을 다해 효율적인 전략으로 만들어 놓은 어장은 그렇지 않은 어장에 비해 매출에 상당한 차이를 가져오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SEO 전문가를 고용해야 되는 이유입니다. SEO에 대한 지식이 없이 작업한 홈페이지는 아무래도 좀 허술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SEO 작업을 해 두었다면 이제 키워드를 통해 들어올 고객들을 홈페이지라는 그물을 쳐 두고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남은 것은 바다로 뛰어드는 것!
선택은 대표님의 몫입니다. 왜냐하면 대표님이 선장이시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좋은 장비로 중무장을 해도 결정권자가 결정을 해야 바다로 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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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우리가 최적의 조건으로 매출을 획기적으로 일으킬 수 있는 이유와 방법을 다 알아보았습니다. 고기를 많이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무엇일까요?
네 그렇습니다. 바로 대표님의 물고기를 많이 잡고자 하시는 의지이며, 출항 선언입니다. 대표님의 결단이 바다의 보물을 잡을 수 있는 첫번째 발걸음입니다. 여기서 머뭇거리거나 뒤로 물러선다면 그 많은 바다의 물고기들을 다른 선장님들에게 뺏기게 되실 것입니다.
늦게 출항하면 할수록 이미 많은 물고기들을 놓치게 됩니다. 키워드를 선점할 기회를 놓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더 늦기 전에 빨리 바다로 뛰어 들어야 다른 선장님들이 낚아 채기 전에 최대한 많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대표님의 빠른 결단이 중요합니다. 저희 넷세상에서도 가장 좋은 조건으로 고객님들 힘내시도록 준비를 다 해놓고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매출의 획기적 상승을 이루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홈페이지 운영,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온라인 성공 필수 이유 1.
– 전세계/대한민국 상위 매출 10위 회사에 상당수가 온라인 회사. 구글,네이버 등 전세계/대한민국 매출 상당수가 여기서 발생!
온라인 성공 필수 이유 2.
– 수많은 성공 사례! 오프라인만 운영하는 소상공인의 폐업율은 높은 반면, 홈페이지를 동시에 잘 활용하는 회사들은 승승장구!
온라인 성공 필수 이유 3.
– 온라인 중독! 들어보셨지요? 현대인은 하루 종일 PC/핸드폰을 붙들고 삽니다! 거의 중독 수준으로 우리 삶에 들어왔습니다.
온라인 홍보 필수 이유 4.
– 24시간 365일 전세계/전국을 돌며 뛰어다니는 능력있는 영업사원을 채용한 효과. 신규 거래처 확보하는데 이만한 영업사원보다 좋은 것이 없습니다!
온라인 홍보 필수 이유 5.
– 이직의 염려가 없고, 뭘 하고 있는지 언제든지 핸드폰으로 알 수가 있으며, 사적인 부정을 저지르지 않으므로 믿고 맡길 수 있고, 해고 및 고용에 있어 자유롭다.
온라인 홍보 필수 이유 6.
– 이만한 가성비가 없다! 투자 대비 효율 즉 ROI에 있어 홈페이지 운영 및 광고가 최고의 효율을 가지며, 전략적인 운용은 획기적인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홈페이지 운영 필수 이유 7.
– 홈페이지가 중요한 이유! 모든 트래픽은 결국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됩니다! 블로그/SNS/광고는 트래픽을 끌 수 있지만 회사를 홍보하는 대표가 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운영 필수 이유 8.
– SEO(포탈)에 절대적으로 유리. SEO 최적화로 여러 키워드로 노출될 수 있고, 오가닉 노출로 광고대비 신뢰가 높고, 블로그대비 저품질 안되고 장기적 노출 가능.
홈페이지 운영 필수 이유 9.
– 가게 및 회사 간판 및 카다로그가 중요하듯, SNS보다 홈페이지가 공신력이 높고 소개에 유리함. 회사 도메인 이메일 사용으로 네이버 메일보다 공신력 높음.
About Netsesang (넷세상)
온라인 시대를 살면서 내 사업장에 온라인을 갖추지 않는 것은 무언가 잘못된 것입니다.
사업장이 잘 돌아가지 않거나 혹은 더 크게 성장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사장 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을 어떻게 손대야 할 지 모르기에 답답한 상황이 연출 되기 십상입니다.
그리고, 온라인은 익명이 많은 곳이기에 신뢰를 주는 공급자를 만나기도 어렵습니다.
저희 넷세상은 대한민국의 소상공인 / 중소기업 사장님들의 온라인 비즈니스의 답답함을 해소해 드리기 위해 세상에 나왔습니다.
서로 믿고 하나가 되기 위해 나왔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업장은 서로 동떨어진 영역이 아니라 상호 보완적인 존재이며 같은 비즈니스에 역할만 다른 것입니다.
따라서, 한 배를 탄 것처럼 같이 행동을 해야 하며 수시로 노를 맞춰야 앞으로 빠르게 나아갈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의 영역을 이해하지 못하는 온라인은 겉돌 수 밖에 없으며 비효율의 길을 가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제 넷세상과 함께 온라인/오프라인 힘을 합쳐 함께 나아가십시다.
24시간 온라인 영업
온라인 사업장은 주말이나 저녁 휴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주 7일 24시간 365일 근무합니다.
산업계의 핵심
10대 매출 회사의 절반은 온라인 인터넷 IT 회사입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도 동일합니다.
사장님들과 함께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 역사는 이루어집니다. 온라인 혼자 독단적으로 성공한 사례는 없습니다.
온라인으로 매출 상승
온라인으로 기대하셨던 수익이 없으셨거나, 아예 온라인을 등한시하고 계셨다면 이번이 기회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의 중요성
Testimonials
“글로벌 전자상거래는 교역을 제한하던 지리적 장벽을 제거했을 뿐 아니라 아주 작은 기업까지도 전세계에 닿을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또한 전자상거래는 기업의 규모에 상관없이 모두 같은 크기의 화면에서 경쟁하게 해준다.”
“디지털 경제 시대”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은 “e비즈니스”라는 용어와 함께 국내 기업들에게, 우리 나라의 근대화이후 일찍이 경험하지 못했던 엄청난 변화와 기업의 사활을 건 승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에 투자해서 얻는 게 뭐냐구요? 지금 제 정신으로 묻는 거요? 이건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거나 마찬가지란 말이오. 콜럼버스가 투자해서 얻은 게 뭔지 모르겠소?”
Our Mission
대한민국의 근간을 이루는 중소기업을 온라인 인터넷 강국으로 발전시켜 온라인 강대국으로 발전시키고 나아가 전 세계를 온라인으로 주름잡는 시대를 여는 것이 우리 넷세상의 지상 과제라 생각합니다.
산업혁명과도 같은 제 3의 물결 인터넷 온라인 산업이 제 4차 산업혁명으로 접어들고 있는 시점에 아직 걸음마 수준인 중소기업의 온라인 경쟁력을 극대화 시키는 것이 사명입니다.
이를 위해 그동안 경험하였던 모든 산업계의 지식과 온라인 지식을 결합하여 우리나라 중소기업이 새로운 이익 창출을 하도록 힘써 노력하겠습니다.